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유기한 인터뷰도 진행해보고자 합니다.
여러분은 악마입니다
여튼, 52기 천통 해피뉴이어국 군주 독구님과의 인터뷰를 진행하고자 하오니 질문 해주시기 바랍니다.
궁금하신 내용은 무엇이든 물어보시고, 말하기 곤란하거나 무례한 질문은 대상자를 곤란하게 하오니 지향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유기한 인터뷰도 진행해보고자 합니다.
여러분은 악마입니다
여튼, 52기 천통 해피뉴이어국 군주 독구님과의 인터뷰를 진행하고자 하오니 질문 해주시기 바랍니다.
궁금하신 내용은 무엇이든 물어보시고, 말하기 곤란하거나 무례한 질문은 대상자를 곤란하게 하오니 지향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 다람쥐 vs 청설모
2. 리차드슨땅다람쥐 vs 프레리독
3. 이직 등 경력계획에 대해 기술하시오
4. 몰래 만나는 여자가 있나요
5. 예전 독구유니버스 시절 부담스럽다고 얘기했는데, '그게 스타의 무게' 라고 조언해준적이 있습니다.
지금 역시 삼모 최대의 스타인데, 즐기고 계신가요? 지금의 기분이 궁금합니다.
6. 요즘은 좀 흑화하신거 같은데 누구의 영향이 있었나요
7. 앵벌스에게 하고싶은 말이 있다면
행복하게 지내고 계신가요
1. 독멘
2. 삼모에 입문하셨던 계기가 궁금합니다.
3. 다음 건국 계획이 어떻게 되시나요?
4. 닉네임은 왜 독구가 됐나요?
5. 삼모전을 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 3가지
6. 퀘섭 명전(시즌4)을 보면 어떤 기분이신지?
7. 독멘
1. 언제부터 삼모의 아이돌이셨나요.
2. 존잘의 비법은 무엇입니까, 야구가 도움이 된 것 같나요.
3. 주변에 악성 팬들이 많으신 것 같은데 그 사람들 때문에 피곤함을 느껴본 적은 없나요. 있다면 언제였는지 알려주세요.
4. 천통 지향국을 건국하게 된다면 같이 하고 싶은 사람 5명을 골라주세요.
5. 삼모하면서 점점 흑화 혹은 악질이 되서 많이 안타깝다고 생각되는 사람이 있나요.
6. 내게 삼모란?
7. 현실이 아닌 삼모에서 맺은 인연 중에 길게 이어가고 싶다고 생각이 드는 사람이 있습니까? 있다면 최대 3명과 그 이유를 말해주세요.
7-2. 없다면 그 이유는 무엇이고 앞으로 생길 여지가 있는지 말해주세요.
1. 식물키우시나요?
2. 보신탕 좋아하시나요?
3. 독구 닉의 기원은 무엇인가요?
4. 삼모인중에 가장 와인드업 풀직구로 머리맞추고 싶은 사람은 누구인가요?
5. 독피자는 맛있나요
1.앵벌스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2.앵벌스님이 부르면 달려간다는데 맞나요?
3.앵벌스님한테 협박당하시나요?
1. 현 삼모판에서 독구님을 이을 다음 아이돌은 누구라고 생각하시나요.
2. 어떻게 하면 얼굴천재가 될 수 있나요.
3. 독황의 충차는 언제 다시 보여주실건가요.
4. 몇 안되는 삼모 눕눕이들에게 꿀팁 조언 부탁드립니다.
0. 님아 팬이에요
1. 야구팬으로 알고있는데 좋아하는 선수와 싫어하는 선수를 알려주세요. (응원팀 현역 중 각 n명, 타팀(은퇴 포함)해서 각 n명씩 최대한 많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응원하시는 팀의 성적이 영 좋지 않습니다. 팀 성적이 좋아지려면 앞으로 몇년은 걸린다고 생각하시는지?
3. 저는 개인적으로 암흑기가 좀 더 오래 갈거같단 생각인데 본인 연고지 등으로 팀세탁을 할 계획은 없으신지?
4. 팀세탁이라는 행위에 대한 본인의 생각은 어떠신지?
5. 사람 보는 눈이 매우 구리신거같은데 삼성 스카우터 vs 본인 하면 그래도 누가 낫다고 생각?
6. 프로미스나인에도 관심이 있으신걸로 알고 있는데 입덕 계기가 어떻게 되시는지?
7. 프로미스나인 최애 멤버와 이유는?
8. 프로미스나인 최애 타이틀곡과 수록곡 하나씩 알려주세요
9. 마지막으로 한번 더 님아 팬이에요
0. 건국/천통 이야기를 하다 보면 '천통한지 오래됐는데 이걸 돌리시네'와 같이 반응하시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52기를 통해 그 시절을 끝내셨죠. 건국 얼마나 하셨고, 천통은 얼마나 하셨는지에 대한 내용 중심으로 삼모 경력을 간략하게 소개해 주세요.
1. 52기 이야기 좀 해주세요? 제가 그 깃수 중반에 조용히 복귀해서 판이 어떻게 돌아간건지 잘 모르겠는데.. 가령 이름 비슷한 국가 둘이 세워진 이유라든가, 그 둘이 결국 천통전을 치르게 된 배경이라든가, 등등등..
2. 제가 명언록을 작성하고 있는 걸로 오해하신 듯한데.. 저는 기록만 남기고 정작 저장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 걱정 마시길 바라겠고요, 박제를 위해서 내가 생각해도 나의 이 말은 명언이라 할 만하다 싶은 걸 3개만 꼽아 주세요.
3. 별로 열심히 할 계획이 없는 깃수에서, 특정 인물을 지목하여 강제로 건국을 시키고, 수뇌진을 원하는대로 지정할 수 있다고 합시다. 그리고 그 나라에 들어가는 거죠. 그렇게 마음대로 한 깃수를 꾸릴 수 있다면 멤버를 어떻게 구성하실 생각인가요?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4. 마이너에서 가끔 몰래 개판국 등 독구님 컨트리뷰트국을 해보려 할 때가 있는데.. 국기색을 뭐로 해야 좋을지 잘 모르겠습니다. 독구님 국가의 아이덴티티라 할만한 국기색이 있다면?
5. 삼모를 하면서, 혹은 삼모와 관련된 사람들에게 받았던 기프티콘이나 선물 중 기억에 남는 게 있다면?
6. 현생에서 지금 어떤 일을 하고 계시고, 어쩌다 그 일을 하게 되셨는지 썰 좀 풀어주세요. 중간중간 한두 문장 정도는 동종업계 종사자들이 좋아할 만한 전문적 용어나 표현 등등 사용해주시면 좋겠습니다.
7. 마이너에 보면 '웃자 ^-^' 라는 대사를 치는 NPC가 있던데, 그 대사는 어떻게 나오게 된 건지 옛날 이야기 좀 해주세요.
8. 웃자 ^-^
1. 독피자 최다 대성공자에 대한 포상 계획을 알려주세요
2. 독구콘 최다 사용자에 대한 포상 계획을 알려주세요
3. 독구 카톡프로필 최다 충성도 달성자에 대한 포상 계획을 알려주세요
4. 타율 1.0 출루율 1.0 장타율 4.0으로 사회인 야구 폭격 중이신데 MLB나 KBO 데뷔 계획을 알려주세요
5. 시독캣 같은 아이돌 멤버로서 시뉴카린님 vs 캣킬러님 누가 더 좋으신가요
6. 열전 빨리 써주세요
삼국지 모의전투 HiDCHe섭에 대한 향후 요청 사항이라면?
우선 반갑습니다.
아래와 같이 질문 올리겠습니다.
1. 건국 예정이 있으신가요?? 있다면 초기 맴버로 누굴 데려갈 생각이신지?
2. 92라인에 이어 97라인업도 만만치 않은데 시vs 독 vs 캣 중에 누가 97대장인지?
3. 삼모인을 많이 만나신걸로 알고 있습니다. 아! 이 사람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이미지가 다르거나 혹은 실망한 사람이 있는지?
4. 혹시 삼모를 하실 때 오마쥬나 스승? 같은 분이 있는지?? 혹은 누가 삼모를 입문시켰나요??
5. 카갈비 vs 시스시 vs 앵버거 vs 독피자 중 어떤 걸 제일 선호하시나요?
6. 삼모인 중 누가 최고의 악질이라고 생각되나요?
7. 독구회 3인자로 묻습니다. 다음 독관회는 언제 쯤 잡으면 될까요? 회원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8. 돌아오는 생일에 받고싶은 선물은?
9. 저번에 야구장 데이트 하신분과 잘 되고 있나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