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ke Up Girls! 결성 10주년이 되었단 이야기를 듣고 '사라진 그룹이지만 그래도 좋아했으니 이 이름으로 건국해야지' 하는 생각에 이 이름으로 건국했습니다.
처음에 건국못함 ㅠㅠ 국에 선포하고 땅+작위 먹고 먹튀해야지!! 했는데 다굴인줄도 모르고 급습은 커녕 필즉피파만 썼다가 아무것도 못하고 랜덤조아에 흡수됐네요... 저번깃수도 그렇고 토요일 내내 뭔가 일이 많아서 집중을 못하는거같아 참 아쉽습니다.
보통 이런 글도 깃수 마무리하면서 올리는데, 나중에 시간이 어떻게 될지 몰라 여유있을 때 먼저 올리게 되네요... 쓸 말도 많이 없고
이번엔 멸망 전에 장수들의 스크린샷을 찍을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SARS : 언제나 건국하시는 사스님이 임관한걸 보고 어 뭐지 건국 안하셨나 하고 여쭤보니 망해서 왔어요 하셔서 조금 죄송했습니다. 국톡을 만들긴 했는데 아무도 안오다가 처음으로 와주셔서 감사했어요... 나름 이래저래 이야기를 해주셨는데 결국 이미 다 던져진 주사위여서 아쉽게 망했네요. 남은 깃수 잘 마무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불패 : ㅋㅋ 아시죠? 건강하십쇼
레반독구스키 : 갠메로 부탁드리면 열심히 이거저거 해주셨는데 국톡엔 오지 않으셔서 슬펐습니다. 그래도 위료자 드셨잖아요 팬이에요
초선 : 초선님도 나라 망하기 직전쯤에 오셨는데 사실 임관금지를 걸어뒀어야 하는걸 안걸어서 명성 하락을 받아버리셨습니다... 열심히 넣을 턴을 물어보셨는데 거의 답도 못해드리고 나라가 망해버려서 아쉽네요. 그래도 지금 같은 나라에서 힘쓰고 있어서 반갑습니다. 마지막까지 힘내봐요!
외심장 : 주말동안 바쁘신게 아쉬웠던 외심장님입니다. 오래 보아온 바에 따르면 원래는 턴 바로바로 수정해주시고 답변도 잘 해주시는분인거 잘 알고 있습니다. 바쁜 일 잘 정리되시면 좋겠네요!
제갈여포 : 아마 제일 먼저 임관해주셨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빠르게 기술연구 넣어주셔서 땅따때 1등급을 맞춰서 시작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날이 다시 좀 더운데 건강하게 지내시면 좋겠습니다!
토요일의 플라이트 : Wake Up Girls! 노래 중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곡의 이름을 따와 만들었습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한번 들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https://www.youtube.com/watch?v=-c1sjy49aig ). 이번 깃수는 수비 끄고 무조건 출병하는 깃수라 초반 전특운이 중요하다고 생각했는데 지장이 쓰기엔 별로인 저격이 나와서 살짝 곤란했습니다. 이번 깃수는 잘 굴리면 지장이 제일 셀 것 같았는데 결국 유산을 쓰지 못하고 말았습니다... 어쩌다보니 이번 깃수도 했는데 다음 깃수는 정말 바빠서 못할듯???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