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기는 레이드 일정도 빡빡하고 지난 두깃수동안 넘 빡세게 해서 대충하려고 했습니다. 계략템에 신산까지 샀거늘.. 계략장 안하는 이유를 알아버렸습니다...
닉도 뒤집어서 옷갑으로 하려고했는데 조승상이 갑자기 에이티식스 컨셉으로 한다해서 잠입까지 했네요.
도적으로 건국해서 초반쟁을 걸어버리자며 유산까지 써서 옆에 건국하는 그의 모습이 아름다웠습니다.
멸망하고 랜임한번 했는데 다들 열심히 하시는 국가셔서 레이드하는 도중에 틈틈히 호출받으면 사령턴 넣어드리고 새벽에도 보게되었네요.
전 역시 열정을 좋아하는것같습니다.
이번기도 다들 고생많으셨고 다음기에 뵙겠습니다!
독구님 천통 ㅊㅊ!
댓글 달기